바르셀로나 생활 ‘대위기’ 맞나...무득점 행진 속 입지 ‘적신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바르셀로나 생활 ‘대위기’ 맞나...무득점 행진 속 입지 ‘적신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그저그런녀석
댓글 0건 조회 590회 작성일 23-11-15 22:25

본문

지난여름 바르셀로나는 이적시장 마감 직전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부터 펠릭스를 영입했다. 이적에 앞서 펠릭스는 자신의 바르셀로나 이적 희망을 공개적으로 드러내면서 디에고 시메오네(53·아르헨티나) 감독의 분노를 샀고, 결국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넜다. 구설 끝에 바르셀로나 이적에 성공한 펠릭스는 등번호 14번을 받으며 자신의 꿈을 이뤘다.

펠릭스는 시즌 초반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35), 페란 토레스(23)와 함께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며 빠르게 적응했다. 특유의 창조적인 플레이로 차비 감독의 신뢰를 얻었다. 그러나 좋은 순간은 그리 오래가지 않았다. 펠릭스는 9월 17일 레알 베티스전 이후 2개월 가까이 리그에서 득점을 터트리지 못하고 있다.
모든 대회를 통틀어도 9월 20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로얄 앤트워프전 득점포를 가동한 이후 11경기에서 득점 소식이 없다. 꾸준히 선발 기회를 받고 있으나, 바르셀로나가 기대한 모습을 유지하지 못했다. 펠릭스를 비롯해 공격진들의 침묵이 잦아진 바르셀로나는 레알 마드리드와의 ‘엘 클라시코’에서 패하며 리그 3위로 추락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알려줘닷컴
이메일 : alryujo@naver.com

접속자집계

오늘
69
어제
413
최대
4,014
전체
152,723
Copyright © 2022 www.alryujo.com All rights reserved.